관리 양 항해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
——슬롯 사이트 주최2015예술적 파티
2014年12月17日, 설날을 축하하고 세상을 떠나는 분들에게 작별을 고하기 위해2014, 환영합니다2015우리 학과에서는 새사다리에서 특별히 '양의 항해를 관리하고 설날을 맞이하라'라는 주제로 문학예술파티를 열었습니다.
이 파티는 대다수의 학생들이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할 뿐만 아니라 후배 학생들에 대한 열렬한 기대를 담고 있으며 교사들의 사심 없는 헌신에 대한 감사도 담고 있습니다. 이 파티는2014의 캠퍼스 생활은 완벽하게 끝났고, 우리에게도 아름다운 추억을 남겼습니다.
이 파티는 우리 학과 학생회가 주최하고 문학예술학과가 주최합니다. 행사 초기에는 문예부에서 충분한 준비와 기획, 프로그램 모집 및 심사, 행사에 필요한 물품 및 선물 구입, 행사 후반부에 각 프로젝트의 담당자를 결정했다. , 엄격한 리허설을 진행했으며 프로그램은 전체 파티 과정을 숙지하고 프로그램 목록, 파티 장소, 디자인 장소 레이아웃을 결정했습니다.
2014年12月17日이 날에는 공기마저도 행복한 요소들로 가득 차 있고, 새로운 계단 전체가 큰 기쁨에 잠겨 있는 것 같습니다. 경쾌한 음악이 흘러나오자 관람을 하러 온 관객들이 잇따라 공연장에 입장하기 시작해 흥겨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.Shougang 훈련 센터 보조 Zhou Bojiu, 경제 관리부 원장 Sun Yajing, 경제 관리부 및 기타 부서의 많은 상담원이 참석했으며 전체 행사장의 분위기는 유례없이 높았습니다. 청화백자를 배경으로 한 댄스가 무대에 오르자 분위기는 그야말로 폭발했다.
14327_14523
미드필더 세그먼트에 이어가오신 선생님의 "암꽃"의 열정적인 노래가 다시 분위기를 고조시켰고, 마지막 촌극 "만남"과 후렴구 "일어나다"는 전체 파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습니다! 전체 파티가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.